:::: 중국오지소식 ::::

主 内 平 安 !

건 너 와 서 우 리 를 도 우 라 !











       
방명록
       
본문내용
샬롬 선교사님
샬롬 선교사님
이 글은 비공개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중국선교 사명을 받은 한인 총각이 건강악화.노속인 .. [2]
2
중국선교 사명을 받은 한인 총각이 건강악화.노속인
긴급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한국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에 삽니다. 중국 선교를 서원한지 1년 넘었대요. 척추 주변의 근육통이 심해 통원치료 때문에 일을 못하고 가진것 모두 잃고 노숙인으로 전락 위기입니다. 한국 폰번호: 010 2837 7585
질문입니다
질문입니다
귀한 사역을 축복합니다 찬양자료 감사드립니다 난 예수가 좋다오 찬양 오선지 악보를 보려고 들어왔다가 가입했습니다 악보를 구할 수 있는지요? 링크 자료가 나오지않네요 감사합니다
   Re..질문입니다
Re..질문입니다
중국오지에는 인터넷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 ■ [진사랑] 질문입니다 (2015-07-22 09:21) 귀한 사역을 축복합니다 찬양자료 감사드립니다 난 예수가 좋다오 찬양 오선지 악보를 보려고 들어왔다가 가입했습니다 악보를 구할 수 있는지요? 링크 자료가 나오지않네요 감사합니다
      Re..질문입니다
Re..질문입니다
중국 오지 밖인데 안되네요 링크 확인 부탁드립니다 몇몇 링크가 안되네요 감사합니다 ===================================== ■ [솜리] Re..질문입니다 (2015-07-23 08:30) 중국오지에는 인터넷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 ■ [진사랑] 질문입니다 (2015-07-22 09:21) 귀한 사역을 축복합니다 찬양자..
귀한사역위에~~늘 기금부어주시길 기도합니다
귀한사역위에~~늘 기금부어주시길 기도합니다
중국어 찬양악보자료가 필요해서 검색하다 이곳을 방문했습니다. 정말 귀한 사역위에 주님께서 늘 충만함으로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이땅가운데,, 주의 백성들이 주님의 이름을 부르는 그날까지 충성으로 달려갑시다. 어느곳인지 모르지만 어느곳에선가 주의 나라가 확장됨을 바라보며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
   Re..귀한사역위에~~늘 기금부어주시길 기도합니다
Re..귀한사역위에~~늘 기금부어주시길 기도합니다
저도 잘 보았습니다 좋은 사역 복된사역 하세요 ===================================== ■ [희년] 귀한사역위에~~늘 기금부어주시길 기도합니다 (2015-06-23 14:33) 중국어 찬양악보자료가 필요해서 검색하다 이곳을 방문했습니다. 정말 귀한 사역위에 주님께서 늘 충만함으로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이땅가운데,, 주의 백..
좋은 자료 받아 갑니다.
좋은 자료 받아 갑니다.
안녕하십니까? 중국어 가사로 된 찬양악보를 찾다가 들렸습니다. 홈페이지 사진을 보니까 중국유학생활이 생각이 났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중국어로 찬양을 하나님께 올려드릴까 합니다. 늘 강건하시고 마음의 소원을 하나님께서 속히 이루어 주시길 바랍니다.
   Re..좋은 자료 받아 갑니다.
Re..좋은 자료 받아 갑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에 중국생활에서 좋은 추억들을 간직 하셨나 봅니다. 중국을 품은 마음을 다한 찬양을 드리시기 바라며 추운날씨에 건강유의 하세요^^ ===================================== ■ [이중원] 좋은 자료 받아 갑니다. (2014-12-02 09:22) 안녕하십니까? 중국어 가사로 된 찬양악보를 찾다가 들렸습니다. ..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카페 가입하고 여러가지 자료 잘 보고 도움 요청 드릴게 있어 글 남깁니다. 저희 교회에 중국인 성도 분들이 몇분 계셔서 중국어로 된 찬송가 PPT 자료를 찾고 있는데 혹 한글/중국어로 같이 된 자료를 사거나 찾을 수 있는 곳이 있는지 아시는지 해서 글 남깁니다. 여러 자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1]
1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방문합니다. 귀한 싸이트 를 통해서 많은 은혜를 받습니다. 특히 중국 복음송이 정말 좋습니다. 오늘도 능력있는 말씀 선포하시길 기도합니다.
가입인사드립니다. [1]
1
가입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중국 소주에서 가입인사드립니다. 어렸을때부터 화교교회에서 중국어로 성경과 찬송가를 배웠습니다. 중국의 소수민족에 사명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님 안에서 강건하세요. 마라나타
도움 부탁드립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중국인 친구가 교회를 나가고 싶어하는데 전도를 위해서는 같이 예배를 드려야 할 것 같은데 함께 예배드릴 수 있는 가정교회를 찾기가 어려워 이렇게 도움을 받고자 글을 남깁니다 북경 오도구 주변의 선교사분을 아시는 분에게는 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인사드립니다 [1]
1
인사드립니다
할렐루야! 주안에서 문안드립니다 이렇게 좋은 사이트가 있어 너무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중국어 찬양을 들으니 마음이 순화되고 하나님에 대한 저의 작은 소망이 감동으로 몰려옵니다 저는 이제 50에 들어선 안수집사로서 중국선교를 항상 소망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평범한 직장인으로 살고 있지만 하나님의 시..
가입인사 [1]
1
가입인사
주안에서 평안을 여쭙니다. 무엇보다 좋은 싸이트에 가입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저도 이 사이트에 작으나마 도움이 되는 사람이기를 원합니다. 그분 안에서 늘 평안과 감사가 넘치고, 하시는 사역역시 큰 수확이 있게 되기를 기원합니다. 샬롬.
가입인사와 함께 [1]
1
가입인사와 함께
가입인사드립니다. 중국사역 13여년 중 입니다. 은혜로운 나눔이 되길 기원하면서!^^
수고 많으십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사진도 멋있고..퍼갑니다... 넘 멋진 중국땅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보았습니다... 전 중국사람인데...한국에서 살고 있어요... 저도.. 회원이 되고픈데...등록이 안되네요....ㅠ 암튼,,,,늘 승리하세요.. 그분의 축복과 평강, 은혜가 늘 가정과 ㅅㅇ 가운데 넘치시길 ㄱㄷ 합니다....
   Re..수고 많으십니다..
Re..수고 많으십니다..
주네이핑안!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국분이시라니.. 중국에 오래 살다보니 고향사람 같습니다.^^ 항상 생활가운데 주님과 함게 기쁨이 중만하시길 바랍니다. 회원등록은 문제점을 반결하지 못한것 같은데 왜 등록이 안되시는지.. 무더위에 건강 하세요. 감사합니다. ===================================== ■ [최바울] 수..
주일학교 율동 강습 상하편
주일학교 율동 강습 상하편
주일학교 율동 강습 상하편 안나옵니다. 나오게 도와주세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자료찾다가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는데 좋은 자료들 공유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저는 한국에서 하나님을 만나게 된 중국인 유학생입니다. 선교자료들 보면서 너무 감사하고또 감동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중국땅을 향한 사랑 여기통해서 또 다시 강하게 느끼게 하셨어요~ 저는 현제 한국에 ..
   Re..반갑습니다~^^
Re..반갑습니다~^^
할렐루야! 타국에서 여러가지 어려움이 많으실줄 압니다만 이렇게 하나님 만나고 날마다 은혜가운데 지내시는것을 보는것 같아 감사하고 기쁩니다. 더군다나 주의사명을 가지고 사역을 하고 계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날 사명을 잃어가고 하나님의 사랑과 진리에서 멀어져가는 모습들 보며 또한 앞날이 점점 ..
좋은 만남
좋은 만남
아~! 중국찬양을 검색하다가 방문하게 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이렇게 좋은 자료가 많이 있을 줄이야.... 제가 도움이 되지는 못 하지만 전 앞으로 많은 도움을 받아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만남 이루어져 감사해요 잘 부탁드려요 꾸~~벅 들어오자마자 부탁을 드려도 될런지^^ 할렐루야 합창곡 악보를 다운 받을 수 ..
   Re..좋은 만남
Re..좋은 만남
주네이핑안!!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탁하신 악보를 찾아봤는데 저에게도 자료가 없더군요. pdf 파일이 다운이 안돼면 이미지 파일이라도 사용해 보심 어떠실런지요. 시원한 답변이 못되어 죄송스럽습니다. 그럼 주의은혜중 성탄절 준비가 잘되시길 바랍니다. ===================================== ■ [萬國萬民] 좋..
중국어 찬양 가사 좀 부탁드립니다.
중국어 찬양 가사 좀 부탁드립니다.
샬롬~ 바쁘신데 이런 부탁드려도 될지 모르겠네요. 찾다찾다 못찾아서 부탁드립니다. 단기팀에서 필요로 하는 곡이어서요. 나의 믿음 주께 있네 맑고 밝은 날 빛으로 부르신(주님이 우리를 빛으로 부르셨으니) 주님 곁으로 날 이끄소서 총 4곡입니다. 부탁드립니다.
샬롬
샬롬
안녕하세요~~ 중국에 대한 비전을 품게 된 후 사이트를 찾다가 오게 되었는데... 찬양이 너무 은혜로워요~~ 내년에 꼭 중국에 가보고 싶습니다~~ 가게되면 여기 꼭 오고 싶어요~~ 기도하며 하나님의 뜻을 헤아려볼게요~~ 목사님과 그곳에 늘 건강과 사랑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넘쳐나길 기도드립니다..
벙어리가 되어도 중국어 가사
벙어리가 되어도 중국어 가사
벙어리가 되어도 중국어 가사를 부탁해도 될가요 부탁드립니다
   Re..늦어서 죄송합니다.
Re..늦어서 죄송합니다.
主啊求祢怜恤我 主啊求祢怜恤我 洗浄我一切罪过 曾經犯下的錯誤 求主赦免洁浄我 主啊 主啊 為了深重罪的我 主啊 主啊 背起沉重十字架 艰难困苦的道路 一生信靠跟陏主 艰难困苦的道路 一生信靠跟陏主 主啊求祢怜恤我 洗浄我一切罪过 曾經犯下的錯誤 求主赦免洁浄我 主啊 主啊 為了深重罪的我 主啊 主啊 背起沉重..
안녕하세요 [1]
1
안녕하세요
잘지내시죠?네이버에 뭐..이것저것검색하다찿게되었어요. 모두다보고싶지만다음을기약하며지낼게요, 우리모두다 하나님만바라보며살아요! 아쉽지만다음에뵈어요,ㅎㅎㅎ즐거웠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3]
3
예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살롬 중국에 대해 관심이 있는 집사입니다. 아이들 함께 중국에 거주할려고 하는데 홍콩에 무비자로 입국하여 그곳에서 중국여행비자를 받아 중국에 들어가 유학비자로 변경하려고 하는데 가능한지요? 아이들을 현지학교에서 공부를 시킬까 합니다. 중소도시든 농촌지역이든 생활비 저렴하게 드는 곳을 선택하..
반갑습니당.
반갑습니당.
이 글은 비공개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12345678910
Copyright ⓒ www.mchina.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