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오지소식 ::::

主 内 平 安 !

건 너 와 서 우 리 를 도 우 라 !











       
오지소식
       
   
본문내용
진리로 충만케 하소서 [7]+1
8
진리로 충만케 하소서
"저희가 두 마음을 품었으니 이제 죄를 받을 것이라 하나님이 그 제단을 쳐서 깨치시며 그 주상을 헐으시리라 (호10:2)"   우리는 배교의 시대에 살고있습니다. 세상이 어지럽고 환경과 시대의 변화가 극심하다보니 더욱 걱정과 두려움이 더욱 심화되어 갑니다. 본래 주앞에 나와 하나님을 사랑함으로 하나님의 원..
주님 십자가의 길을 따라
주님 십자가의 길을 따라
어느 날 아내의 옛 친구로 부터 문자가 왔다. 그 친구는 아내와 십년 넘게 알고 지내왔고 외국의 화교인데 홍콩에 와서 신학도 같이하고 전에 외국에서 몇 년 사역도 같이 했었다. 그러나 오래전에 아내와 메일을 오가는 중에 이제 지쳐서 사역도 믿음도 다 그만 두어야겠다며 소식이 왔다. 그동안 만나보지는 못했..
오직 사랑으로 [1]
1
오직 사랑으로
  세상은 온통 다툼으로 가득 찼습니다. 심령이 메말라서 입니다. 서로의 관계 속에서 기름이 필요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필요합니다. 세상은 겨울입니다. 온실인 하나님 은혜 안에 거해야 만이 낙심하지 않습니다. 고통들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혼자 살지 못합니다. 서로 사랑하며 의지하며 살도록 하..
주여 밀알되게 하소서 [6]
6
주여 밀알되게 하소서
진리가 없는 세상에 주의 진리를 전하는 자들은 빛과 소금, 밀알이 되어야 생명의 복음을 알게되고 받아들이게 될터인데 세상이 온통 탐욕으로 자랑으로 살겠다고 아우성치며 세상의 유혹대로 얻지못하고 누리지 못하여 병든 세대에 우리의 믿음도 많이 식어가고 있습니다. 영혼구령위해 현대의 십자가, 바보스럽..
순수한 복음만 가지고
순수한 복음만 가지고
 "악한 자의 임함은 사단의 역사를 따라 모든 능력과 표적과 거짓 기적과  불의의 모든 속임으로 멸망하는 자들에게 임하리니 이는 저희가 진리의 사랑을 받지 아니하여 구원함을 얻지 못함이니라" (살후2:9-10)   대부분 선교 현장에서는 많은 치유와 이적들이 일어납니다. 믿음이 전혀 없는 이방인들에게..
황무지에 은혜주소서 [3]
3
황무지에 은혜주소서
" (빌 4:12) 나는 비천에 처할 줄도 알고 풍부에 처할 줄도 알아 모든 일 곧 배부름과 배고픔과 풍부와 궁핍에도 처할 줄 아는 일체의 비결을 배웠노라 "   세상은 살기가 어렵다 하지만 갈수록 편리해지고 풍요로워지고 있습니다. 편리하고 풍성하게 예비하여 우리는 안주하려 하지만 현실에서 자꾸 어려움..
변함없는 주의 사랑으로 [2]
2
변함없는 주의 사랑으로
주네이핑안!! 오랫동안 소식을 전하지 못했습니다. 중국에서 작년 여름에 거주지를 홍콩으로 이주하게 되었습니다. 중국 시골 지역으로만 다니며 십수년 사역을 하다보니 아이들이 중국은 지방 마다 언어가 크게 다르기 때문에 공부에 잘 적응하지 못하였고 성적이 따라가지 못함으로 고등학교 진학이 문제가 ..
잃어버린 사랑을 찾아
잃어버린 사랑을 찾아
" 너희가 진리를 순종함으로 너희 영혼을 깨끗하게 하여 거짓이 없이 형제를 사랑하기에 이르렀으니 마음으로 뜨겁게 서로 사랑하라  (벧전1:22)" 사람들은 풍요로움과 안정이 자유와 행복을 줄 것이라고 착각하며 더 나은 생활을 위해 열심히 추구하며 노력합니다. 우리 믿음의 형제들 또한 별반 다르지 않..
불황속에 평안한 성탄절 [1]
1
불황속에 평안한 성탄절
" 내가 세상에 화평을 주려고 온 줄로 아느냐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아니라 도리어 분쟁케 하려 함이로라(눅12:51) " 성탄절! 성탄절이 되면 온 세상이 들썩입니다. 꿈과 낭만, 기대와 화려함에 추억으로 남습니다. 그러나 중국에서 많은 세월 성탄절을 보내온 제게는 괴로운 날이요 분이나는 날이 더욱 많았던 기억..
다급하신 주님의 마음 [1]
1
다급하신 주님의 마음
" 사랑하는 자들아 주께는 하루가 천년 같고 천년이 하루 같은 이 한 가지를 잊지 말라 (벧후3:8)" 할렐루야 ! 한해를 돌아보면서 그리고 요즘처럼 변화가 많고 경제적으로도 어려운 소식들을 접하면서 안타까움과 더불어 어려운 가운데도 끊임없이 기도와 물질로 이곳 선교지의 환경과 정황을 잘 이해하..
영적회복을 향한 경배찬양
영적회복을 향한 경배찬양
" 왕의 마음이 여호와의 손에 있음이 마치 봇물과 같아서 그가 임의로 인도하시느니라 (잠21:1)"오늘도 변함없이 이곳 사역을 위해 주의 사랑으로 마음을 기울여 동참해주신 동역자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간 여러가지 사정으로 소식을 드리지 못한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말씀과 찬양을 통하여 이곳에 하나님의 ..
가난한 심령의 어촌교회
가난한 심령의 어촌교회
" 그가 자기 양의 이름을 각각 불러 인도하여 내느니라 자기 양을 다 내놓은 후에 앞서 가면 양들이 그의 음성을 아는 고로 따라오되 타인의 음성은 알지 못하는 고로 타인을 따르지 아니하고 도리어 도망하느니라 (요10:3-5) " 전도자의 가장 큰 축복은 주의 긍휼을 가진 영혼을 사랑하는 동역자와 심령이 가난하여 ..
연약한 영혼을 위해 주님께 더욱 가까이 [1]+1
2
연약한 영혼을 위해 주님께 더욱 가까이
 "보라 내가 너희를 보냄이 양을 이리 가운데로 보냄과 같도다 그러므로 너희는 뱀 같이 지혜롭고 비둘기 같이 순결하라 (마10:16)   말씀을 전해도 무감각하고 강팍한 마음이 좀처럼 열려질 기미가 보이지 않고 인내는 하지만 과연 시간이 지나면  변화되어갈까? 하는 의문이 자꾸 생깁니다. 말씀을 듣는 ..
오래참음의 힘을 주옵소서! [2]
2
오래참음의 힘을 주옵소서!
"요한의 아들 시몬아 네가 이 사람들보다 나를 더 사랑하느냐 하시니 가로되주여 그러하외다 내가 주를 사랑 하는줄 주께서 아시나이다 가라사대 내 어린양을 먹이라 (요21:15)"   많은 해 수를 가족외에는 한국어로 대화를 나눌 대상이 없는 환경에서 생활하며 사역을 해 왔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중국성도들과 ..
이땅의 영혼들이 주를 사랑하게 하소서! [1]
1
이땅의 영혼들이 주를 사랑하게 하소서!
 "하나님이 가라사대 그가 나를 사랑한즉 내가 그를 건지리라 그가 내 이름을 안즉 내가 그를 높이리라 그가 내게 간구하리니 내가 그에게 응답하리라 그들이 환난 당할 때에 내가 그와 함께 하여 그를 건지고 영화롭게 하리라 내가 그를 장수하게 함으로 그를 만족하게 하며 나의 구원을 그에게 보이리라 하시 도..
주의 영광과 사랑을 선포한 성탄절 경배찬양
주의 영광과 사랑을 선포한 성탄절 경배찬양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너희가 알거니와 부요하신 자로서 너희를 위하여 가난하게 되심은 그의 가난함을 인하여 너희로 부요케 하려 하심이니라(고후8:9)"'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하니라' 주님의 사랑의 절정 우리의 영적 가난과 고통과 사..
신앙회복을 소망하며 한 마음으로
신앙회복을 소망하며 한 마음으로
"모든 사람으로 더불어 화평함과 거룩함을 좆으라. 이것이 없이는 아무도 주를 보지 못하리라.(히12:14)" 사단의 강력한 저항으로 낙심과 괴로움 안타까움으로 약해질때 위로와 새힘으로 늘 함께해 주시어 다시금 소망과 확신을 갖게하시 주님께 감사드리며 늘 기도로 물질로 후원해 주시는 동역자님께 감사를 드립니..
주의 긍휼을 충만히 주소서! [1]
1
주의 긍휼을 충만히 주소서!
  "내가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으니 이제 후로는 나를 위하여 의의 면류관이 예비되었으므로 주 곧 의로우신 재판장이 그 날에 내게 주실 것이니 내게만 아니라 주의 나타나심을 사모하는 모든 자에게니라 (딤후4:7-8)"주께서 끊임없이 영혼을 향한 긍휼과 주의영광을 위해 육적으..
경배와 찬양을 위해 [2]
2
경배와 찬양을 위해
" 너는 이것을 알라 말세에 고통하는 때가 이르러 사람들이 자기를 사랑하며 돈을 사랑하며 자랑하며 교만하며 비방하며 부모를 거역하며 감사하지 아니하며 거룩하지 아니하며 무정하며 원통함을 풀지 아니하며 모함하며 절제하지 못하며 사나우며 선한 것을 좋아하지 아니하며 배신하며 조급하며 자만하며 쾌락을 ..
주님만 사모하는 소망으로 [2]
2
주님만 사모하는 소망으로
오늘날 중국은 많은 사람들이 도시로 몰려들고 있습니다. 시골의 젊은이들은 하나 둘 도시로 떠나고 농촌에서는 젊은이들을 찾아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도시로 집중하는 것은 그곳에 편리함이 있고, 화려함과 번창함이 있기 때문이며 사람들은 그런 것들이 자신의 삶을 더욱 윤택하고 풍요롭게 만들어 ..
한 해를 돌아보면서
한 해를 돌아보면서
  오늘 한해의 마지막날 주일을 보내면서 한 해를 돌아볼때 부끄러운 제 자신의 모습과 하나님의 상한 마음을 어루만져주시는 크신은혜를 생각하니 뜨거운 감동이 마음을 적십니다. 마치 마지막 생애를 마칠때 지금처럼 허망하고 주님앞에 한 일없이 마치게 되면 어찌할까 생각하니 정신이 번쩍 듭니다. 초조하고 ..
도시 가정교회 사역 [3]
3
도시 가정교회 사역
새로 시작된가정교회 사역에서 처음에 뜨겁게 환영하며 기쁨을 나누던 마음들이 식어가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단지 악기를 배워서 악기연주를 통한 찬양전도사역을 원했었고 저의 취지와 형편들이 비교적 잘 맞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훈련중 전하는 멧세지 그리고 잠시간 같게된 ..
시험속에 더욱 밀려오는 중국사랑 [2]
2
시험속에 더욱 밀려오는 중국사랑
시험은 밀려오는 파도같고 몰아치는 폭풍우 같습니다. 사역가운데 잠시도 안주할수 없도록 환경이 가만두지를 않습니다. 사역이 전투이고 승리를 위해 시험은 어쩔수 없는 과정임을 다시금 주지하게 됩니다. 시험과 전투가 없는 사역은 서서히 열매없는 외적인 사역으로 전락 되어버리겠다는 생각을 갇게됩니다. ..
어느 시골교회에서 시작된 찬양단
어느 시골교회에서 시작된 찬양단
 "모든 사람으로 더불어 화평함과 거룩함을 좇으라 이것이 없이는 아무도 주를 보지 못하리라(히12:14)"    중국이 개혁과 개방정책으로 많은 외국기업들의 투자와 국민들의 잘살아보려고 부단한 노력들로 인해 많은 경제성장을 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들이 교회라고 예외는 아니였습니다. 개방으로&nbs..
잘못된신앙과, 우상을 깨뜨리고 주신 기쁨 [1]
1
잘못된신앙과, 우상을 깨뜨리고 주신 기쁨
주일오전예배를 가족끼리 드리고 마치자 오후에 늘 인도해왔던 처소에서 자매들이 급히 찾아왔습니다. 그것은  지난 핑안예 예배때 평소처럼 갔었는데 처소 인도자는 보이지 않고 한 자매가 오늘은 예배를 드리지 말고 아이들 찬양순서만 가지기로 결정 했다면서 찬양만 인도하라고 말해주었습니다. 평소에 예배..
은혜를 망각한 성탄절, 주께로 향하는 찬미대
은혜를 망각한 성탄절, 주께로 향하는 찬미대
   " 자녀들아 너희 자신을 지켜 우상에서 멀리하라 (요일 5:21) " 매년 성탄절이되면 누구나 마음이 들뜨고 기쁜 날입니다. 이곳에서도 믿지않는 사람들도 성탄절은 알고 있지만 정작 무슨날인지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믿는 사람들도 대부분 알지 못하고 들떠서 축하순서를 준비하며, 진행..
어려움속에 변치않는 복음열정
어려움속에 변치않는 복음열정
" 우리는 보고 들은 것을 말하지 아니할 수 없다 하니(행 4:20)" 우리는 마음에 없는 말을 할 때에는 그말을 반복하기가 싫어집니다. 그러나 하고자 하는말이 진실 일때는 싫증이 나지 않으며 사랑하여 안타까워 전하고 싶을때는 상대가 싫어해도, 어려움이 닥쳐도, 담대하게 말할수 밖에 없을것입니다.우리 찬미대가..
성도 한사람 마을의 복음역사 [3]
3
성도 한사람 마을의 복음역사
"또한 우리를 위하여 기도하되 하나님이 전도할 문을 우리에게 열어 주사 그리스도의 비밀을 말하게 하시기를 구하라 내가 이것을 인하여 매임을 당하였노라(골4:3)"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잔디광장에는 사람들의 발길이 뜸해져서 우리 찬미대는 당분간 찬양과 율동에 연마를 더 하기로 하고 잠시 중단하며 매 주말..
찬미대의 첫 복음의 발길 [2]
2
찬미대의 첫 복음의 발길
  찬미대가 잔디광장에서 찬양을 하면서 한형제가 주님앞에 나아왔습니다. 이 형제는 길을 지나가다가 찬양소리를 듣고 어디서 이런 아름다운 소리가 울리는가 한걸음에 달려와서는 한참 기쁨으로 찬양을 듣다가 "야 정말 나도 예수를 믿어야겠구나 예수가 이리도 좋은가" 하고 마음에 생각하는 순간 그자리에서 ..
밤하늘에 퍼지는 찬양의 소리 [1]
1
밤하늘에 퍼지는 찬양의 소리
" 너희는 두려워 말고 가만히 서서 여호와께서 오늘날 너희를 위하여 행하시는 구원을 보라 !(출14:13)" 밤이면 어둠의 세력들은 활발하게 생명을 도적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고 찾아다닙니다. 하루의 일과를 마치고 공허를 달레며 하루의 피로를 휴식하며 가족들과 혹은 연인들과 혹은 늦게까지 작업을 하던 일꾼들, ..
1234
Copyright ⓒ www.mchina.org All Rights Reserved.